엔젤 서비스
인테리어를 즐기는 곳! 인테리아

인테리어 몰라도 처음 디자인부터
견적, 업체선정, 계약, 시공, A/S까지 관리하고 함께하는 서비스

인테리어 PM(Project Management)
‘엔젤 서비스’
‘2014년’ 1월부터 2017년 상반기 인테리어 관련 소비자가 상담 매년 4천여건,
피해구제 신청 300여건, 이중 약 60%가 부실공사에 따른하자와 A/S문제’

- 한국 소비자원 자료 -
인테리어를 스트레스와 경제적 손실없이 즐기는 방법 ‘인테리아’
프로젝트 도우미 서비스
오랜 경험의 인테리어 전문가가 소비자의 입장에서 디자인/설계,
업체선정, 계약검토, 공사비 절감, 공사품질 및 공사기간 관리 등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 을 제공합니다. 진행 중 자체 매뉴얼의 보고서와
체크리스트의 자료제공과 기술적인 자문을 제공하여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프로젝트 완성을 도와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사무실/상업공간/고급주택 인테리어
  • 전문적인분야에서 고객의 역할
    업무대행으로 이익보호,
    KnowHow 이전 - 원가검토, 업체선정,
    계약검토,품질점검, 원가관리,
    공사기간, 사후관리 등

  • 사업비의 절감 (원가관리로 인한
    최적의 사업비검토 및 설계변경 관리)
    - 30%이상 절감효과
    (가격검토, VE, 원가절감,
    디테일검토, 공사기간 단축 등)

  • 공사 중 공사품질
    (자재 및 시공 Detail)
    및 공사기간 관리
    - 친환경자재의 사용확인,
    부적합 공사점검 시정조치

  • 고객과 시공자의 소통의 창구로서
    추후 문제 발생 방지 및 조정/중재 - 공사 진행과정에 따른
    문제점 파악 및 해결방안 제공
    * D.I.Y 진행을 원하시는 고객에게는
    직접 공사 진행에 따른 서비스 제공

D.I.Y 프로젝트 SUPERVISOR 서비스
D.I.Y로 인테리어를 직접 진행하고자 하시는
고객에게도 프로젝트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설계 및
공사팀을 코디할 수 있게 도와드려, 공사 비용을
절감 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 사무실/ 상업공간/ 고급주택 인테리어

중간의 계약단계 간소화로 인테리어 업체의 관리비
절감, 고객 직접 진행을 통한 투명한 원가관리
인테리어 몰라도 디자인 부터 견적,시공 A/S까지 관리해드리는 서비스

엔젤 서비스의 전문가는?

인테리어는 건축과는 또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현대 건축에서는 기초, 뼈대를 이루는 골조, 그리고 외부의 마감을
건축에서 진행하고, 내부인테리어는 별도의 전문가 집단과 작업자로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건축은 스케일이 큰 편이며,
인테리어는 좀 더 세밀하고 Detail합니다. 그런 이유로 같은 공사를 하더라도
관리자나 기술자에 따라 마감의 수준과 품질이 현저히 다른 것입니다.
호텔, 백화점, 기업의 사옥, 사무실, 연구소, 상가, 명품샵 등의
경험이 많은 기술자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저희 ‘인테리아’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인 및 현장 경험이 풍부하신 최고의 전문가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01 관련 전공자로 인테리어관련 경력 5년 이상 02 관련 전문 자격증 소지자
03 건설 기술 협회 및 인테리어 관련 협회 회원으로 중급 기술자 이상 전문 인력

인테리어 어디서 하시든 저희와 동행하십시요.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 엔젤 서비스 신청
    프로젝트 내용/설명 등록
  • 엔젤 서비스 접수
    인테리아 접수 및 참여 엔젤 접수
  • 엔젤 선정 진행
    엔젤 서비스 게시판 등록/엔젤 선정
  • 엔젤 서비스 진행
    엔젤 서비스 진행
    (고객협의/프로젝트 진행)

누구나 쉽고 빠르게 수많은 디자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엔젤 서비스 신청하기

고객명
연락처
이메일
서비스지역
공간형태
예산
서비스 종류
파일첨부
평수
문의/서비스신청 사항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인업(이하 “회사”)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1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온라인 문의를 통한 상담을 위해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집항목 :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제3조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 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성명 : 제품상담에 따른 본인 확인 이메일, 전화번호 : 제품상담 및 이벤트 관련 고지사항 전달,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 정보 제공(DM, SMS, 이메일 등 이용)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온라인 문의를 통한 상담은 불가하며 서비스 이용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렵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시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회사는 귀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